동방에프티엘은 "최고 품질의 의약품으로 인류의 행복과 건강에 기여한다"는 기업철학으로 1990년에 설립하였습니다.
지난 30여년 간 우리는 주력 사업인 합성API에서부터 천연물API, 건강기능식품, 완제의약품 등으로 사업 범위를 넓혀 왔습니다. 그리고 EU-GMP(프랑스 ANSM), 일본 GMP(PDMA), 호주 GMP(TGA) 인증을 받음으로써 최고품질의 의약품 생산 능력을 입증해 왔습니다.
현재, 당사는 지금까지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, 다양한 글로벌 bio/pharma companies, startup 및 연구기관들에 CMC(의약품 제조·품질 관리, Chemistry, Manufacturing and Controls), CDMO(의약품 위탁생산개발, Contract Development and Manufacturing Organization) 서비스 제공에 집중하고 있습니다.
더 나아가, 당사는 미래를 위해 신약 개발에 투자를 확대하며 다수의 first-in-class drug 과 best-in-class drug pipelines을 확보 및 확대하고 있습니다.
2022년에는 세계 중·저소득 국가의 코로나19 치료제 공급을 위해, UN 산하 국제의약품특허풀(MPP)이 화이자의 팍스로비드(성분명 니르마트렐비르•리토나비르)와 MSD의 라게브리오(성분명 몰누피라비르)의 제네릭 API 생산 권한을 전 세계 특정기업들에게만 부여했는데, 동방에프티엘은 두 치료제 모두의 제네릭 API 생산자격을 부여 받았습니다. 이는 당사의 기술력을 입증함과 동시에 기업의 이익이 아닌 '인류의 건강에 기여한다'는 기업이념의 또 다른 실현이었습니다.
앞으로 동방에프티엘은 Bio Pharma Industry의 미래를 제시하고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아갈 것입니다.